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Sort byTrending

    gghite
    66

    tripsteem
    Busy

    (산티아고를 그리다) 브라질 아저씨의 조크, "나, 이제 한국말을 알아들어!^^"

    레옹은 볼 게 많은 도시라 분위기도 지금까지의 도시와 많이 달랐다. 지금까지는 어느 마을을 가든지 순례자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 도시는 순례자보다 관광객이 훨씬 더 많았다. 그러다 보니 성당이든 가우디 건물이든 사람이 엄청 많았고, 광장에도 사람이…

    seunglimdaddy
    69

    tripsteem

    [응모 : 여행기]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한국의 베니스 통영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해당 내용은 작년 9월경에 다녀온 여행이며, 기존에 개별적으로 썼던 것을 여행기로 묶은 이야기입니다. (문제시 말씀주시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행을 가게되면, 저는 미리 계획을 세우는데요. 이번 여행도 이…

    realsunny
    63

    tripsteem

    [응모 : 여행 사진전] 여행을 추억하다 #4-5. [오만] 바다 거북을 만난 후, 와디 삽으로.

    와디 바니 칼리드에서 출발한 우리는 바다거북 보호구역이 있는 라스 알 진즈로 향했다. Ras Al Jinz 초록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는 라스 알 진즈는 도심지와 거리가 먼 반면 거북이 투어가 밤 9시, 새벽 5시에만 제공되므로, 편한 여행을 위…

    rosatravels
    72

    tripsteem

    Antakya Tourism House Tent with Antique Museum

    Antakya Information House with Little Tent Museum is a must visit place when you come to Antakya. This is not like those government infor…

    realsunny
    63

    tripsteem
    Busy

    [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 일] #4-6. [오만] 이제는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다.

    와디삽에서 이후의 이정은 와디 알 아르베인에 들른 후 무스카트로 돌아가 맛있는 저녁을 먹고 아부다비행 비행기를 타는 것이었다. 때문에 와디 알 아르베인에 가는 길에 내내 고민한 것은, 첫날 먹은 맛집 Begum에 다시 갈 것인가, 아니면 무스카트의…

    gghite
    66

    tripsteem
    Busy

    (산티아고를 그리다) 여행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도 욕심을 버리는 것이다. 절대로 한번뿐인 여행이란 없다.

    레옹에서 봐야 할 것은 특이하게 가우디의 건물이란다. 가우디하면 바르셀로나에 있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나 구엘공원, 까사 어쩌구하는 많은 건물이 생각난다. 우리도 베르셀로나가 볼 것이 많아 두번이나 가본 적이 있는데 갈 때마다 가우디의 건축에 …

    lager68
    64

    tripsteem
    Busy

    [응모:여행사진전]제주 이호테우해변

    어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이호테우 해변으로 산책을 나갔다. 햇볕은 따뜻하고 바람은 차다. 해변으로 가까이 다가가자 파도소리가 시원하게 들린다. 추운 날씨인데도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다. "춥지 않아요?" "춥지만 견딜…

    ayogom
    65

    tripsteem

    [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일] 여행지에 도착했다가 집으로 돌아갈뻔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현재 트립스팀에서 신년 대기획으로 여행기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 해전(15년 7월)에 여름휴가에 터키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에게는 터키는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나라"라는 이미지가 있…

    epitt925
    63

    tripsteem

    [여행지에서 생긴 일]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로마가 대제국을 건설할 수 있었던 이유는 군대의 빠른 기동력 때문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로마는 마을을 가로질러 말과 마차들이 달릴 수 있는 도로를 현대의 도로와 비슷한 수준으로 건설해 놓았습니다. 자세히 보…

    hodolbak
    67

    tripsteem
    Steemit

    [응모:여행에세이]통영에서 한달살기 아니 2주살기 #15 – 1년 후의 우린 무엇을 하고 있을까?

    통영 여행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번씩은 타본다는 통영 케이블카를 타고 미륵산 정상에 올랐다. 남해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기대감! 아이들과 되도록 많은 것을 해보자는 마음! 이것들이 합쳐져 여행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자 케이블카 승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