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slowwalker
    80

    dblog

    Jijangjeon, a place for the dead.

    Among the temple buildings, Jijangjeon is the one which I have been most interested in lately. Jijangjeon is a place to pray for the dead. …

    oldstone
    76

    sct

    we-together 첫 번째 여정, 보령의 제분소에서 들은 다소 황당한 소리

    지난번에 예고한 것처럼 보령의 제분제면소를 향했다. 아침 10경 출발했는데 도착하니 2시 가량되었다. 고속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렸다. 통상 시골 제분소라는 것이 허름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가서보니 완전히 현대식 건물이다. 제분제…

    carstop
    53

    tripsteem

    단풍지존, 오대산 노인봉 그리고 소금강

    새벽 공기가 제법 서늘해졌습니다. 계절의 순환은 어김없죠. 긴소매 셔츠에 바람막이 재킷까지 겹쳐 입고서 집문을 나섭니다. 물러 설 것 같지 않던 불볕더위도 때가 되면 사그라들지요. 요때가 산행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혹세무민이 들끓는 어수선함 역…

    jungjunghoon
    68

    tripsteem

    전주 한옥마을 역사관

    요즘 예전에 비하여 전주에 많이들 가시죠? 갈수록 교통편도 편해지니 예전보다 심적으로도 더 가까워진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정말이지 한복을 입고 거닐기에 딱인곳입니다 요즘 서울 고궁에서 한복들 많이 입으시는데 여기가 원조입니다 이 전주 한옥…

    kan6034
    58

    tripsteem

    [강원 춘천] 예쁜 핑크뮬리 만개 유기농카페 [江原 春川] ピンクミューリー満開の有機能カフェ

    지난 주말 딸과 함께 춘천에있는 핑크뮬리의 아름다운 유기능카페에 갔다왔습니다. 先週末、娘と一緒に春川にあるピンクミューリーの美しい有機能カフェに行ってきました。 작년 친구들과 가서 매우 좋았 기 때문에 딸을 권해 보았습니다. 엄마가 가고 싶다면 데려다 …

    dorian-lee
    67

    tripsteem

    도리안의 일기 #338 - 지난 여름에 다녀온 정발산공원

    지난 여름에 정발산공원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일산에서도 가볼만한 곳들이 있는데, 가까우면서도 가보지 못한 곳들이 아직도 많이 있어요. 시간날 때마다 어디라도 가 보고 싶었고, 정발산공원도 그 중 하나였어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가까운 곳부터 찾…

    parkname
    70

    tripsteem

    대한민국구석구석] 과천 서울대공원 탐방

    대한민국구석구석, 최근 과천 청계산 자락에 자리잡은 서울대공원의 가을 풍경을 탐색하러 잠시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이곳의 분위기를 사진과 함께 전할게요.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 2번출구에서 조각분수대까지 직진했습니다. 조각분수대에서 기린나라가 있는 …

    kan6034
    58

    tripsteem
    Steemit

    [강원 인제] 단풍이 시작된 아름다운 설악산 [江原麟蹄]紅葉が始まった美しい雪岳山

    단풍이 시작된 설악산 (지금은 절정시기)에 10월 9일 공휴일에 갔다왔습니다. 인제 백담사에서 올라갔습니다 만, 역시 설악산은 멋진 좋았습니다. 紅葉が始まった雪岳山(今は絶頂の時期)へ10月9日の祝日に行ってきました。インジェ白潭寺(ぺクダンサ)から登りまし…

    himapan
    66

    tripsteem

    [태국]사라져가는 근대 문화유산

    방콕에는 1800년대 후반기에서 1900년대 초반의 문화 유적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고 그 남아있는 유적을 볼때 마음 깊숙한 구석에서 안정을 느끼곤 하였습니다. 가끔 일부러라도 오래된 건물을 찿아가서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는 히마판입니다. 작년 방콕 …

    kevindeby
    64

    tripsteem

    강원도 여행 중 [대관령 양떼목장]

    횡계 버스터미널에서 하루에 3번만 운영하는 버스의 첫 차를 타고 겨우 도착한 대관령 마을휴게소 양떼목장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니 동심파괴의 주범인 양꼬치를 팔고 있었.. 미리 온라인에서 구매한 표를 보여주고 매표소를 지나 조금 올라가니 푸른 잔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