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lucky2015
    64

    kr
    Busy

    [독서일기] 부모공부

    저자 고영성은 얼마 전에 읽었던 의 공저자 중 한명이다. 신영준 작가와 함께 출간했던 책인데 재밌게 읽었던 기억이 있어 그의 대표저서 검색해서 찾아본 책이다.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좋은 부모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

    lucky2015
    64

    kr
    Busy

    [독서일기] 어른 수업

    책의 부제 : 마흔에 시작하는 진짜 어른의 삶. 저자는 다섯 명. 경영 컨설턴트(한근태), 지식생태학자(유영만), 동기부여 전문가(정태성), 상품진열 전문가(이랑주), 화술 전문가(윤치영) 독자들이 자신의 현재를 정직하게 응시함으로써 '진정한 어른…

    pediatrics
    64

    kr
    Busy

    [책, 짧은 글] 미루기의 천재들

    릴케 역시 간접적인 방식으로 이뤄지는 일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게을러질 수밖에 없는 그날들이 사실은 정말 심오한 활동을 하고 있는 때인 건 아닌지, 나는 종종 되묻게 돼.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 돌아보면 사실 …

    pediatrics
    64

    kr
    Busy

    죄 많고 벌 없는 이곳

    세월호 삼보일배가 살려고, 기어서 남녘에서 올라오는데 잃은 아이 언니인가 누나인가 하는 그 여린 아가씨, 옷이 함빡 젖고 운동화가 다 해졌데 죄 많고 벌 없는 이곳을 뭐라 부를까 내 나라라는 적진을 부러질 듯 오체투지로 뚫으며 몸이 더 젖고 …

    ravenkim
    65

    forhappywomen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67 : 어느 날 코끼리가 잠을 못잤다...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67 : 어느 날 코끼리가 잠을 못잤다... 예순 여섯번 째 시간입니다. 이 시간에 소개할 책은 어느 날 코끼리가 잠을 못잤다... 입니다. 야구에는 천적관계인 선수와 팀이 있습니다. 어떤 투수가 어떤 타…

    pediatrics
    64

    kr
    Busy

    [책, 짧은 글] 상인들

    저는 여전히 상인들의 딸입니다. 하지만 포샤 같은 여자를 꿈꾸지는 않습니다. 건물 주인을 꿈꾸지도 않습니다. 뒷짐을 지는 어른이 되고 싶은 마음도 별로 없습니다. 이왕이면 팔을 흔들며 씩씩하게 걷는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 뭐가 될지는…

    kekemo
    62

    kr-hanbok
    Steemit

    일상-흑요석이 그리는 한복이야기 수정 스티커

    안녕하세요~케케케케... 한두 달 전에 텀블벅에서 구매한 [흑요석이 그리는 한복이야기]에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일러스트를 좋아하는 사람,한복을 좋아하는 사람, 한복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등 여러분들이 이 책을 구매했는데 그 중 한복에…

    tkhol
    56

    partiko

    나의 독서 여행기(정치학)

    '1. 아리스토텔레스는 지독한 현실주의자' 나는 근거없는 선입견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형이상학적이다라는 이미지가 나도 모르게 뇌속에 스며있다. 아마도 아리스토텔레스가 좋음을 추구했다는 지식만 외우고, 그 내면을 자세히 공부하지 않아서 그런 것 …

    dadokdadok
    35

    kr-join
    Steemit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독다독 입니다. 오늘 스팀잇 처음 가입했는데 앞으로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주로 독서나 일상, 그리고 공부에 관한 글 등 저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들을 쓰고자 합니다. 항상 축복과 행운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laylador
    64

    kr
    Steemit

    내 안의 우울과 이별하기, <굿바이 블랙독>

    완벽하게 고립되어 가던 한 사람의 우울증, 그 안의 '블랙독'을 이야기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 블랙독이란 무엇인가  언젠가부터 우울감에 관련된 서적들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시작은 대학생때로, 당연히 음악에 필요한 예민한 감수성이겠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