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khaiyoui
    75

    kr
    Busy

    [카일의 일상#271]강릉 카페거리 (안목해변)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강릉은 종종 여행을 갔던 곳인데, 테라로사커피때문에 커피거리가 생겼다더라구요. 가본 곳이지만 또 이름이 붙여서 있으니 궁금해서 들러봤어요. 연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무지 많았어요. 그리고... 커피숖들도 무지 많…

    jaydih
    71

    steem
    Steemit

    Dynamic(Selective) Length of Power Up and Down / 다이나믹(선택적) 파워 업과 다운 기간

    한국어는 아래에 있습니다. (Korean translation is at the bottom of the post) Are we sure that reducing current power down period from 13 weeks to 4 we…

    coldsiksu
    77

    life
    Steemit

    Wicked (Broadway)

    뉴욕에 있는 유명한 볼거리중 하나인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좋아하는데 싸게 볼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로터리를 시도하는것이다. 여러 브로드웨이 공연이 제한된 숫자의 표를 로터리를 통해 판매를 하는데 보통 공연 당일 오전에 추첨을 한다. 지난 9월부터 알…

    lovelyyeon.sct
    74

    sct

    [덕후의 이야기] #쉼표 : 회춘

    # 시대 때로는 시대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영화/드라마/책 그리고 인물들이 큰 화제가 됩니다. 공감의 마음과 워너비의 모델로 부상하기도 하면서요. 국내 10대 청소년들이 하루 평균 3편이상의 웹툰을 보고, Top급 웹툰작가의 연봉이 수억원…

    naha
    72

    sct

    경제로 읽는 교양 세계사 : 4 경제와 문화를 통합한 알렉산드로스

    경제와 문화를 통합한 알렉산드로스 그리스는 페르시아와의 전쟁에 승리하였지만 몰락의 길로 접어듭니다. 각 폴리스간의 반목과 전쟁이 잦아지면서 내부적인 요인으로 스스로 멸망의 길로 들어갑니다. 나라가 망할 땐 외부적 요인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내부적 요…

    naha
    72

    sct

    행복을 위한 열가지 질문 (1~5)

    《오늘부터 딱 1년만 이기적으로 살기로 했다》를 이어서 씁니다. 1. 당신은 현재 얼마나 행복한지 1~10점으로 표현하라. 누가 행복에 기여하는가, 그리고 누가 불행에 기여하는가? 음… 저는 제게,,, 80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모자란 20점은 …

    khaiyoui
    75

    kr
    Busy

    [카일의 일상#270]팬더가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보드를 배우다보면 구르고, 돌고, 찧고. 무릎, 팔, 엉덩이가 많이 다치는데요. 보호대가 있긴 하지만 얼음장같은 곳에 엉덩방아를 찧으면 온몸이 찌릿찌릿, 전율이 흐르지요. 그래서 장만한 아이템 누군가 피카츄를 차고 있는 걸…

    skuld2000
    73

    sct
    Busy

    PG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개봉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한때는 건담 덕후 소리 들을 정도로 건프라에 꽂혀 열심히 지르고 만들어서 장식장 두개 가득 진열했던 때가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생긴 후로는 질러 놓은 건 손도 못대고 완성했던 건 조카들에게 뺏기거나 …

    lovelyyeon.sct
    74

    sct

    [덕후의 이야기] #쉼표 : 일상

    # 밥상 어렸을 때는 외할머니 댁에 조금 늦게 도착할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숙모가 일어나셔서 슬며시 다시 저를 위해 밥상을 차려주시곤 하셨지요. 이상하게 명절 때 먹는 밥이 특히 탕국과 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도라지무침과 동그랑…

    freegon
    73

    tasteem
    Steemit

    고추완탕(베트남생활자)

    구정연휴에는 호치민에 상점들이 편이점까지 싸그리 문을 닫습니다. 그래서 다들 명절전에 미리 마트에서 장을 바놓는게 이곳 상식인데 저는 맹하게 넉놓고 있다가 집에 라면하고 계란밖에 없네요. 그래도 다행이 어쩌다 한군데씩 명절 대목에 기대를 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