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zzings
    71

    sct
    Busy

    ‘나카모토 사토시’ 가 정체를 밝힌다.( Part II. 98만 BTC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어제 포스팅했던것처럼, 자신이 비트코인의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라고 주장한 인물의 두번째(Part II)게시물이 홈페이지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뭔가 소설의 냄새가 났지만, 조금은 기대했던터라, 급하게 …

    jayplayco
    73

    sct
    Busy

    [Steemit] 스팀의 미래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이번에는 스팀에 대한 개인적 생각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정말 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관계로 의견이 다르신 분들은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내용이 길기 때문에, 결론만 간단히 정리드리면, 스팀의 미…

    fenrir78
    69

    sct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저의 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글을 통해 스팀의 현 상황 그리고 미래에 대해 너무나도 많은 우려를 표하고 계십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최근 스팀의 시세를 보면 BTC 올라갈 땐 소폭 하락, BTC 내려갈 …

    zzings
    71

    sct
    Busy

    98만 BTC를 보유한 ‘나카모토 사토시’ 가 정체를 밝힌다. 홈페이지에서 순차적 공개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비트코인의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가 자신의 존재를 밝히겠다고, 본인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워낙, 지금까지 본인이 사토시라고 주장한 예가 많아서, 이제는 좀 식상할 지경이지만, 이번에는 종전보다는 좀 …

    sonki999
    72

    sct

    SCT 임대 전쟁속에서 한박자 쉬어 가다

    개인적으로 원피스팀과 유니온 양대 풀에 나의 거의 모든 sct 파워를 임대했다 원피스팀에 1만 sct, 유니온에 7천 sct를 임대하였으나 계속되는 임대 경쟁으로 인해 소각글에 대한 보팅 퍼센테이지가 양대풀에서 90%대로 낮아졌다 카톡방에 들어가 있…

    deer3
    67

    sct

    잠시 스팀 가격/투자 화제에서 떠나 있겠습니다.

    요즘 SCTR을 위한 지인 영입 시도, 미국 여행에서의 스팀 메인 증인들과의 만남 등을 거치면서 스팀 투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고, 그 요점들을 지난 두 포스팅에서 썼습니다. 물론 공식적으로 포스팅할 수 없는 내용들도 있고, 글로만으로…

    jayplayco
    73

    sct
    Busy

    [Coinnews] 전세계 중앙은행들 각각의 디지털 화폐를 테스트중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내년 FATF의 권고안이 발효되면서 각 국가별 중앙은행들도 각자의 디지털 화폐를 만들고 테스팅중에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정리를 해놓은 기사가 있어 참고하여 간단히 정를 해봅니다. 1. 배경 Central Ba…

    zzings
    71

    sct
    Busy

    홍콩사태와 비트코인의 상관관계..?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최근 홍콩 시위가 비트코인의 상승과 상관관계가 있다는 얘기가, 뉴스기사 및 SNS에서도 종종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비트코인이 홍콩에서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래되고 있다는데.. 사실 믿거나 말거나라.. 그리 …

    fenrir78
    69

    sct

    전문투자자가 아니라면 절대 해서는 안되는 2가지 투자유형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너무나도 저금리인 요즘 상황에서 다들 본인의 재산 증식을 위해 이것 저것 투자를 많이 하고 계실텐데.... 오늘은 본인이 전문투자자가 아니라면 절대 해서는 안되는 2가지 투자 유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상…

    glory7
    72

    spt

    [스몬] 주말 골카 토너 참가

    여행중이지만 짬내서 골카 토너는 참가했습니다. 일단 카드빨로 먹고 들어가서 상위 입상이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인데요. 대진운도 나쁘지 않아서 각각 4강, 결승까지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두개 다 스몬의 신규 큰손 j6969님의 골카 아이디가 우승 -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