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1
Write and publish a post on Steem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2
The community upvotes your post
Earn rewards in Steem
3
Earn rewards in Steem

Trending topics

    New to Busy?

    Interesting People

    Sort byTrending

    twinpapa
    71

    zzan

    욕심인가?바램인가?

    둥이가 태어나고 두세살까지는 병치레를 자주해 대학병원을 밤낮없이 자주 찾았다.그 당시 나의 마음은 다른 부모님들의 마음처럼 건강하기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다. 조금씩 아이들이 커가면서 잔병치레를 안하게 되니 슬슬 이것저것 시켜본다.잘 따라가지 …

    paradigmprospect
    67

    diary
    Steemit

    The heart path

    In all the preparations of our camper van, sorting out so much of my old belongings and preparing for a life on the road I feel things have…

    dorian-dev
    63

    zzan

    도리안의 개발 이야기 #243 - Android MVP 패턴 검토 중

    안드로이드 테스트 코드 작성은 일단락 지었구요.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MVP 패턴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3년전부터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사이트의 한 개발자가 'MVP 패턴을 쓸 줄 알면 안드로이드 개발자 상위 5% 안에 들어간다'…

    hodolbak
    70

    zzan

    읽기가 많이 늘었다.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내년이면 막내가 학교를 갑니다. 요즘들어 부쩍 읽기가 늘어서 뿌듯하네요^^ 일명 쥐돌이 책이라고 글밥이 작아 학교가기전에 많이들 본다고 해서 큰 녀석 학교 가기 전에 10여권되는 책을 사서 읽혔는…

    sunny1124
    64

    zzan
    Busy

    [zzan-diary] 태교일기 #1

    2019.12.12 7주4일 어제는 몸이 늘어지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오늘은 컨디션이 괜찮네요. 첫 태교 일기를 적어볼까해요. ^^ 오늘은 아침 10시에 등을 갈러 오기로 하셔서 일어나 티비를 보며 기사님이 오시길 기다렸습니다. 신랑이 고3 …

    powerego
    60

    zzan

    [아빠마음 #6] 큰딸이 또 아프네요..ㅠ

    지난 11월 큰딸이 한달 내내 감기로 힘들어 했습니다. 12월 들어서야 기운 차리고 괜찮았죠. 이번주 수요일부터 또 학교에 가지 못했습니다. 오늘까지 3일째네요..ㅠ 아내도 힘들어해서 오늘은 두시간 휴가를 내고 나왔습니다. 병원에 왔는데 앉아 있을…

    epitt925
    68

    zzan
    Busy

    장인어른 : "회고록을 쓰고 싶다."

    처가댁에 갈 때마다 아버님과 술을 마신다. 아내님은 술 마시는 걸 매우 싫어하지만, 아버님께서 워낙 애주가라 피해갈 방법이 없다. 또 하나 문제점은 처가댁 식구들이 모두 비주류라 내가 아니고서는 아버님과 같이 마셔줄 사람이 없다는 거다. 어쨌건 술…

    aquabox
    65

    zzan
    Steemit

    한국대기오염

    한국의 아침 하늘입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매우 나쁨으로 나타나는군요~ 저 번주만해도 이랬는데, 이제는 중국의 발전소와 난방시설등으로 다량의 sox, nox 등이 서쪽에서 넘어온다고 하는데, 예전에 출장지를 중국 사천성을 갔던적이 있었…

    sean2masaaki
    67

    zzan

    [일상] 황금벤츠..??

    오늘은 조금 이른점심을 먹고자, 자주가는 단골 일식카레집엘 왔습니다. 내려오는 길에 저 멀리 눈부신 광채가..? 뭐지, 뭔데 저렇게 빛나는거지? 싶은데.. 다가갈수록 점점 더 심해지는 광채ㅋ 그 정체는 바로바로~ 황금벤츠!!ㅋ 세상에나 마상에나~ …

    epitt925
    68

    zzan
    Busy

    장인어른

    나는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많았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엄마를 외롭고 힘들게 한다는 이유가 가장 컸던 것 같다. 오죽했으면 아버지를 보면서 내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세 가지를 다짐한 게 “폭력 쓰지 않기, 바람 피지 않기, 노름하지 않기”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