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 Busy?

다운보터들과의 전쟁? 지금까지 처맞은게 빡쳐서라도 돕겠습니다.

13 comments

zzings
75
2 months ago2 min rea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어떠한 명분을 가져 놓더라도, 무차별한 다운보팅은 좋지 않습니다.

세상에 어떤글인지 보지도 않고, 오토 다운보팅을 걸어놓는게 말이 됩니까? 이게 그들의 원하는 정의인건지요? 저같은 경우는 @sct.krwp의 보팅이 오고, 글보상이 10달러가 넘어가면 @likwid(84만스파)으로부터 -100%오토 다운보팅을 받습니다.
18seggi.PNG

밤길에 만나면, 뚝배기 깨고싶음

글의 퀄리티에 따른 적절한 보상, 남들에 비해 과한 보상. 이딴 씹선비같은 얘기는 솔직히 기도 안찹니다. 도대체, 그 적절한 보상과, 그 적절한 기준, 좋은글의 기준은 누가 세운건지.. 이런것도 증인들이 기준을 만드나요?

저같은 경우는, 2달전부터 @minigame의 보팅을 받을때 오토 다운보팅을 받았는데, 최근 1달전부터 @sct.krwp의 보팅을 받으면 다운보팅을 받게 되었습니다.이렇게, 오토 다운보팅을 맞은것도 2개월째 입니다. 왜 다운봇을 맞는건지, 이유도 모른채 그냥 계속 처맞고 있는중입니다. 지들이 얘기하는 좋은글, 알맞는 보상의 기준이라도 얘기해줬으면 차라리 덜 빡쳤을것 같습니다.

최근, KR 고래분들과 다운보터들과의 묘한 마찰이 있었습니다. 역시, 지들도 좀 쎈 펀치를 맞아보니 기분이 묘했던건지, 아님 아차 싶은건지.. 지 포스팅에 셀프 다운보팅을 하고 아주 웃기지도 않습니다. 아마, 자신의 그간의 행동들을 정당화 하려고 하는 움직임으로 밖에 보입니다.
bingsin.png

??

저도, 고래분들에 비하면 적은돈이지만, 그래도 스팀에 꽤나 많은 현금을 투자하였고, 다운보팅이 설정되기전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스팀에 투자하는 투자자이자, 꾸준히 활동하는 유저입니다.

그런데, 이유도 알수 없이 수동 다운보팅도 아닌, 오토다운보팅이 설정되어있는건 참 납득하기 어렵네요.

아, 다운보팅때문에 갑자기 욱해서 좀 흥분했네요. 아무튼, KR의 고래분들이 앞으로 어떻게 포지션을 취하실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는 잘 모르지만, 작은힘이라도 보태겠습니다. 지금까지 처맞은게 억울해서라도, 되갚아 주고 싶네요.

double.jpg

Comments

Sort by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