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 Busy?

케모노 프렌즈 동물친구들 3

13 comments

kiwifi
73
5 months agoBusy3 min read

DSC08731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매일 어쌔신크리드를 하면서 평균 다섯명 정도씩 암살하고 잠에 들고 있는데요.ㅎㅎ 유비소프트에서 PC판 유니티를 4월 2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계정만 있으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관심있으시면 받아서 암살을 즐겨보세요.ㅋㅋ 참고로 용량이 44기가 정도 됩니다. >>>>링크

오늘은 지난달 중순 출시됐던 따끈따끈한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잠시 방심했더니 최근 여기저기에서 구입한 피규어들이 꽤 많이 쌓여있네요. 언제 다 찍어 올릴지...ㅎㅎ


line.JPG


WILDRUSH (ワイルド・ラッシュ)
케모노 프렌즈 동물친구들 3


line.JPG

2019년 3월, 400엔 가샤폰형식으로 발매되었으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케노모 프렌즈 미소녀 캐릭터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내부 사정으로 발매가 다음달로 미뤄졌다고 하네요.)

DSC08694 copy.jpg

동물쪽 라인업은 순록, 북극곰, 북극여우, 사향소, 외뿔고래 이렇게 5종 입니다.

DSC08695 copy.jpg


1. 순록 (Reindeer)
DSC08700 copy.jpg
DSC08701 copy.jpg

뿔이 아주 멋진 순록입니다. 추운 기후에도 절 적응하도록 체열 소모를 줄이는 작은귀와 발달된 모피가 특징입니다. 보통 100여마리가 무리를 지어 생활하는데 천적으로는 늑대나 회색곰, 검독수리등이 있다고 하네요.

뿔이 참 독특한데 한쪽 뿔이 이마 중간쪽으로 돌출되어 자라납니다. 이 뿔은 매년 새로 자라나는데 하루에 최대 2cm까지 자라며 인간의 지문과 같이 순록마다 뿔의 형태가 다 다르다고 하네요. 보통 12월 초 짝짓기가 끝나면 뿔을 떼어내는데 떨어진 뿔은 쥐나 토끼 같은 설치류들에게 칼슘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하나 주어서 집에 걸어두고 싶네요.ㅎㅎ
DSC08702 copy.jpg
이렇게 한쪽 뿔에만 돌출이...

총각딱지 떼고 뿔도 떼고...
DSC08696 copy.jpg
나 사실 뿔빨이었어...

DSC08704 copy.jpg


2. 북극곰 (Polar bear)
DSC08705 copy.jpg
DSC08710 copy.jpg

북극곰은 뭐 자주 등장해서 그냥 그렇습니다.ㅎㅎ 조형의 다리 부분이 좀 두꺼운 감이 있어서 아쉬웠네요.

DSC08711 copy.jpg
하이~!

DSC08713 copy.jpg


3. 북극여우 (Arctic fox)
DSC08717 copy.jpg

전혀 기대를 안했다가 받아보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북극여우입니다. 배경이 흰색이라 흰피사체는 찍기가 힘든데 실물은 정말 잘 나왔어요.

북극 툰드라 지방, 시베리아와 알래스카, 캐나다, 아이슬란드 등에서 폭넓게 서식하며 털가죽은 영하 70도까지 내려가야 추위를 느낄 만큼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포유류 중 가장 뛰어나다고 하네요.)

잡식성으로 뭐든 잘 먹고 항상 먹이가 부족해 폭식하는 버릇이 있다고 합니다. 직접 사냥하기가 어려워서 북극곰을 졸졸 따라다니는 습성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DSC08722 copy.jpg
북극곰 형님 보셨나요?


4. 사향소 (Muskox )
DSC08727 copy.jpg
DSC08728 copy.jpg

위의 순록과 이 사향소 그리고 아래 외뿔고래는 사실 작년 컬렉타 신제품이었습니다. 무지 잘나온 제품인데 먼저 소개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조만간 꼭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사향소 역시 북극 지방에 서식하는 소과의 포유류로 수컷이 짝짓기 시기에 암컷을 유혹하기 위해 만들어 내는 특이한 냄새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어떤 냄새일지 모르지만 지독할듯...

이름과 달리 소보다는 양이나 염소에 가깝다고 하네요. 둔하고 느릿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민첩하고 빠르며 특히 짝짓기 시기에는 공격적이라 뿔을 앞세워 돌진하여 충돌한다고 하네요. 5:5 가르마가 참 인상적입니다.

DSC08731 copy.jpg


5. 외뿔고래 (Narwhal)
DSC08732 copy.jpg
DSC08735 copy.jpg

일각고래라고도 불리우는 외뿔고래입니다. 이렇게 뿔이 하나인 동물은 제가 알기론 유일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니콘이 연상되는 이뿔은 이마 중간에 있는 줄 아시는 분이 많을텐데 그렇지 않고 왼쪽에 치우쳐 있습니다. 저도 컬렉타 제품 처음 받았을땐 모르고 피규어 불량걸린줄 알았었죠.ㅎㅎ

DSC08736 copy.jpg

사람의 접근이 힘든 북극해에 서식하는 고래라 생태에 대한 연구가 어려워 알려진바가 많지 않은 고래라고 하네요. 엄니하나가 길게 자란 것이 이 뿔의 정체라고 합니다. 크게 자라면 3미터의 자기몸길이하고 비슷한 길이까지 자란다고 하네요.

이뿔이 고환의 길이와 정비례하는데 번식기가 되면 수컷끼리 뿔의 길이를 맞대며 암컷앞에서 길이를 뽑내며 어필하고 대물이 결국 선택을 받는다고 하네요. 와우...

DSC08738 copy.jpg
내 고환의 길이는...


이상입니다.
DSC08746 copy.jpg

1,2,3탄 모두 함께!
DSC08749 copy.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Comments

Sort by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