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 Busy?

[스몬] 골카 토너먼트 후기와 토너먼트 상금 정보

14 comments

glory7
69
2 months agoBusy2 min read

요즘 평일 토너는 시간도 없고 상금도 크지 않아서 거의 참가하지 않고, 주말의 메이저 토너먼트, 특히 골드 카드 전용 토너먼트를 주로 합니다. 조금 전에 이번 주말 첫 골드 카드 토너가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번에도 또 터프캣에게 졌네요.얘 한번 이겨봐야하는데...

190323_스몬 골카 토너 2위.jpg


그리고 메이저 토너먼트 상금 관련 정보입니다. 이게 스팀 가격에 따라서 상금이 왔다갔다할 수는 있는데,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은 차이가 거의 2배더라구요.

이번 주말 메이저 토너들입니다. 시차 때문에 참여 못한다는 불만을 받아들여서 같은 토너 형식을 2번씩 하는데요, 예를 들어서 League of Champion은 23일 10pm, 25일 9am에 두번 각각 총상금 130불 정도로 있습니다. (스샷의 맨 위와 맨 아래)

190323_스몬 토너 이번주말.jpg

그런데 다음 주가 되면, 상금이 65불 정도로 반으로 줄어듭니다!

190323_스몬 토너 다음주말.jpg


스몬이 돈이 없어서 그런가? 하고 스몬 사장님에게 왜 상금이 줄었나 문의를 했더니, 이렇게 대답이 왔습니다:

" My goal at the time I make them is to provide approximately $300/weekend day at the time I make the tournaments which is two weeks ahead"

즉, 자신이 토너먼트를 시스템에 입력하는 시점(토너먼트 대략 2주일 전) 기준으로 주말마다 약 300불 총상금을 걸고 있다. 그래서 앞의 건 스팀이 그사이 올라서 상금이 뛴 것이고, 뒤의 건 스팀이 오른 다음에 입력해서 총상금이 적나 봅니다.

스팀이 대략 2배 된건 좋은데... 뭔가 상금이 적어진 건 아쉽습니다.


aaronhong_banner.jpg

Comments

Sort by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