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to Busy?

[KRWP] 블랙홀처럼 SCT를 빨아들이는 중

9 comments

deer3
70
11 days ago

KRWP 서비스가 공식 출범한 지 일주일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톡방에 올려주신 일일 발행량입니다. 아직까지 일일 편차가 크지만, SCT 3일 페이아웃 기간을 고려하면 이제 하루 평균 1,000개가 넘게 발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스팀/스달 페이아웃기간인 7일도 이제 거의 지났으니 곧 더 올라갈 수도 있겠네요.

KakaoTalk_20190909_091027888.png


KRWP는 64만의 스파로 보팅을 해주는 것도 놀랍지만, 더 큰 가치는 SCT 보팅에서 나옵니다.

저는 사실 자세한 계산도 안했습니다 - 이미 64만 스파 보팅만으로도, KRWP는 천원의 가치는 차고 넘음이 있거든요. 적어도 현재는.

그리고 SCT 파워로 인한 보팅까지 추가되면... 더더욱 계산할 필요가 없을듯합니다. 현재 시점에서 이미 3만 SCT 파워를 돌파했어요.

190910_krwp sct 30K.jpg

앞으로는 기본소득 보팅과 KRWP 보팅만 해도 상당히 쏠쏠한 채굴이 될듯합니다.


그래서인지 @relaxkim님의 공개매수 제안 - [sct-otc] krwp 장외거래로 매입 희망합니다. 이 아마 당분간 이루어지지 힘들 것으로 봅니다. 특히 지금같은 초기에는 KRWP의 가치가 너무 큰데다, 1,000개의 물량을 가진 유저도 별로 없기에...


투자는 개인의 판단이지만, 저는 KRWP를 적어도 당분간은 가능한한 채굴해서 모을 생각입니다. 시장에서 매물이 나왔을때 좀 사모으기도 했구요.

Comments

Sort byBest